[일간스포츠연예신문]2011 대한민국 호텔/관광/푸드 페스티발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2011 대한민국 호텔/관광/푸드 페스티발이 지난 24일 본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페스티발에는 전국의 고3 남녀학생 220여명이 참가해 예비승무원선발대회, 창작요리경연대회, 우리밀제과제빵경진대회, 창작칵테일경진대회, 창작라떼아트경진대회 등에 참가하면서 지금까지 자기분야에서 열심히 연습한 솜씨를 한껏 뽐냈다.
이날 대회를 마치고 난 뒤 각 경진대회 대상에는 우리밀제과제빵경진대회 김동준(과천중앙고), 창작칵테일경진대회 전제희(안양여상), 예비승무원선발대회 이소정(대일관광디자인고), 창작요리경연대회 이호승(부천고), 공병철(도당고), 창작라떼아트경진대회 김민지(안양여상) 등이 차지했다. 이날 각 대회 대상 수상자는 본교 한학기 장학금과 상금 30만원을 수여했다.
본교는 호텔, 관광, 외식, 조리의 특성화 산업에 발맞추고 전문 인력의 자질 향상과 학생들에게 비전을 심어주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대회를 개최했다. 또한 이번 대회의 취지는 해당 분야 전문가들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다양한 시상제도를 개발했다.
www.esportsi.com 강수정 기자 esnews@paran.com 제보 050-2784-2222
신문바로가기: www.esportsi.com/bbs/zboard.php?id=social&no=30237
예비승무원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이소정(대일관광디자인고)학생과 이스타항공 주식회사 객실팀장님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기재일 : 2011.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