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학장 이운희) 항공서비스 과정이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창립 52주년 기념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8일 전했다. 수상자는 1학년에 재학 중인 양혜진 학생으로 제청소년의 위치에서 자기가 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들을 통해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양혜진 학생은 제주외국어고등학교를 진학 고등학교 시절부터 주위의 지역아동센터,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의 사회 소외계층 초등학생들을 위하여 영어를 가르치는 등 본인의 연령에 맞고, 본인이 할 수 있는 자원봉사(현재 누적 봉사시간 57시간 30분)를 꾸준히 해오고 있었으며, 서울호서 항공서비스 과정을 입학한 후 MRA/IC(세계도덕재무장 한국본부)에서 행사보조 및 의전 봉사로 자원봉사 활동영역을 확대하였을 뿐만 아니라, 그 공이 인정되어 표창장을 수여 받는 등 그 활동이 타의 모범이 되어 이번에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 학교 전문학교 입시전문가 김도훈 과장은 “현재 서울호서 항공서비스 과정은 2013년 개설되어 2015년 첫 졸업생을 배출한 학과로 졸업자 중 진에어 객실승무원,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진에어 객실승무원 등 매년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배출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 학교 항공서비스과 과정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객실 승무원 출신 교수진과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임원 출신인 최성수 학부장이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여 승무원 양성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학교는 고졸 예정자나 고등학교 동등학력 소지자면 누구나 입학이 가능하며 현재 100% 면접으로만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