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 항공서비스계열 재학생 다섯 명이 인천국제공항보안, 항공보안파트너스, 베스트웨스턴인천에 취업했다는 소식입니다.
20학번 박O찬, 이O우, 김O찬 학생은 항공보안파트너스에 입사했는데요. 항공보안파트너스는 한국공항공사에서 100% 출자하여 설립한 자회사로 전국에 16개의 사업소를 운영하며 공항의 최일선에서 보안검색과 특수경비 업무를 담당하는 회사입니다.
22학번 임O환 학생은 인천국제공항보안에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됐는데요. 연봉은 약 3,300만원 이상이며 건강검진 지원, 단체보험 가입, 복지 포인트 지급, 모바일 식권 지급, 휴양소 지원, 어린이집 보육비 지원, 그밖의 기타 지원금 제도 등의 복리후생이 좋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O영 학생은 베스트웨스턴인천 프론트데스크에 정규직으로 입사했는데요. 베스트웨스턴인천은 전세계적으로 4,300개 이상의 호텔체인을 보유한 베스트웨스턴인터내셔널의 특급호텔로 인천국제공항과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공항간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 편의성은 물론 거리 내에 다양한 해수욕장이 있는 비즈니스 특급호텔이라고 합니다.
서울호서 항공서비스계열 항공실습실
서울호서 항공서비스계열 학생들은 김포공항과 사천공항의 공개채용 등 매년 꾸준하게 항공보안 분야로 취업을 하고 있는데요. 공항 및 항공기 내부와 매우 흡사한 실습실에서 실무 위주의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