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학장 이운희) 애견미용 과정이 지난 25일 개최된 제5회 리케이배 “펫아트페스티벌” 경연대회에 참가하여 3개 부분에 대상을 차지했다고 28일 전했다.
이번 경연대회는 ㈜리케이 주관으로 일산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열렸다. 해당 학교는 일반부 실견, 일반부 위그, 학생부 실견, 학생부 위그 4개 부문에 참여하여 상금 30만원과 함께 3개의 대상과 은상,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이 학교 애완동물 과정 중 애견미용 전공은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을 수상 했다
현재 서울호서는 전문학교 중 최초로 애완동물 관련 전공을 개설한 학교로 시설과 규모, 취업 등에서 우수한 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9개 과공으로 구성된 애완동물계열은 서울캠퍼스와 파주캠퍼스에서 동시에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파주캠퍼스 내 곤충과학관은 교육 기관 중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으며 각 과정별로 전문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서울캠퍼스와 파주캠퍼스에 곤충박물관을 비롯해, 동물매개치료센터, 특수동물사육장 및 동물사육장, 실험동물실, 애견훈련장, 애견미용실습장 등등 각 전문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각 전공별로 동아리가 모두 운영되고 있어, 다른 전공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동아리를 통해 공부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