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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애니메이션(만화예술전공)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감성 디지털 세계!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감성 디지털 세계!

 

1 실무중심 교육 프로세스와 세부 전공 분리

  • 이론 중심이 아닌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세스로 디지털애니메이션과정 내에서도 세부 전공(스토리보드, 애니메이션 기획, 2D원화, 3D모델링, 2D애니메이션, 3D애니메이션, 영상합성편집 등)으로 분리하여 운영 중이며 세부 전공별 담당교수 배치로 업계 NEEDS에 맞는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 현장 경력 교수진

  • 현장 경력을 가지고 있는 인기 교수진에 대해 꾸준히 유지를 하고 있으며, 새로운 교수 초빙을 통해 교육의 질 향상과 실시간 현장감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화준 교수 사진

      이화준 교수 (학점)

      • 미국 애니메이션 Box Car 참여
      • 범퍼킹 재퍼(26부작) 참여 – SBS방영
      • 엄지곰 곰지(104부작) 참여 – KBS방영
      •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디지털애니메이션 예술학석사
    • 이남옥 교수 사진

      이남옥 교수 (학점)

      • 3D 입체 애니메이션 "딸기가 좋아" 기획 및 감독
      • "똑딱하우스" 애니메이션 기획, 프로듀스
      • GM 대우 웹 애니메이션 시리즈 기획, 프로듀스
    • 양진석 교수 사진

      양진석 교수 (학점)

      • 위메이드 - 아트 디렉터
      • 엔씨소프트 - 컨셉 아티스트
      • 웹젠(NHN 게임즈) - 컨셉 아티스트
      • 스튜디오 애니멀 - 아트 디렉터

3 자신 있는 취업과 편입

  • 1) 취업 : 또봇V, Voltron, 아쿵다쿵 등 제작한 유명 애니메이션 회사 취업!
    2) 편입 : 세종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상명대학교 등 편입 희망자 100% 편입 성공
    • 과정목표

      • 국내외적으로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인재양성!
        테크놀로지로 첨단 종합문화 예술산업을 선도한다!
        디지털애니메이션과정은 TV 애니메이션, 만화웹툰, 영상CF 편집 과정 분야의 최적의 실무 교수진을 구축하였고, 실무에 적용하는 살아있는 수업을 진행하기 위해 타 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분야에서 실력으로 인정받는 과정으로 거듭나고 있는 디지털애니메이션과정은 여러 산학업체와의 연계로 취업의 질적 향상을 높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분야에 열정을 갖고 있는 학생들의 진정한 교육의 장이 될 것입니다.
    • 졸업 후 진로

      • 애니메이션 원화가, 3D 모델러, 키 애니메이터, 웹툰작가, FX 편집 디자이너, 동화 일러스트 작가, 스토리보드 작가, 피규어 제작가

    디지털애니메이션 교육과정

    • 교육과정
      1학년 공통수업
      • 2D, 3D, 영상 등 애니메이션 전반 공통 수업
        (Clip Studio, Photoshop, 3Ds Max, Maya, After Effect 등 프로그램 수업 포함)
      2학년 세부전공 심화수업(택 1)
      • 애니메이션 기획
        및 스토리보딩
      • 2D 애니메이션 제작(원화/동화/레이아웃)
      • 3D
        모델링
      • 3D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영상 편집
    • 특별과정

      •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팬데믹 이후 가속화 된 메타버스 산업은 급성장 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연계되어 공간과 시간을 넘어 쇼핑, 교육, 관광 등의 간접 체험 등 다양한 분야 확장이 되고 있어 본 특별과정을 통해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모델링, 게임엔진, 영상기술, 컨셉아트 등의 다양한 기술적 요소를 교육하여 메타버스 크리에이터로서의 가능성을 확장할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