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이사장 이운희) 반려동물계열은 오는 10월 2일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파주캠퍼스에서 반려동물 전문가를 꿈꾸는 고등학생을 위한 특강을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서울호서 반려동물계열 관계자는 “현재 2022학년도 대입 수시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고, 진로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에 반려동물에 관한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이번 특강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강연 주제는 ‘현직 특수동물 사육사가 전해주는 실전 사육사 특강’과 ‘반려견 훈련 전문가가 전해주는 실전 반려견 훈련 특강’이다.
2부 프로그램은 파주캠퍼스 내 ‘동물 생태 교육 파크’에서 다양한 특수동물들을 체험하게 된다.
이번 특강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이번 달 말까지 신청할 수 있고, 서울캠퍼스에 집합 후 파주캠퍼스로 이동한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반려동물계열은 서울캠퍼스와 파주캠퍼스에서 동시에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파주캠퍼스에 곤충박물관을 비롯해 애견훈련장이 갖추어져 있다.
한편 서울호서는 서울캠퍼스와 파주캠퍼스에 곤충박물관을 비롯해 동물매개치료센터, 특수동물사육장 및 동물사육장, 실험동물실, 애견훈련장, 애견미용실습장 등의 각 전문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