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17일 서울호서 반려동물종합스쿨에서 체험학교가 진행됐습니다.
이번 체험학교는 펫푸드 실습 체험과 특수동물 사육사 체험이 진행되었는데요.
체험학교 1부인 펫푸드 체험 시간에는 직접 반려동물들이 먹을 수 있는 펫푸드를 만들어보았는데요. 반려동물의 간식을 만들며 먹거리와 교감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특수동물 사육사 체험학교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특수동물을 소개받고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며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울호서 파주캠퍼스에는 포니, 늑대개, 여우 등의 대동물과 대형 거북이가 많고 서울캠퍼스에는 작은 포유류, 조류, 양서 파충류 위주의 특수동물이 있는데요.
슈가글라이더, 기니피그, 고슴도치, 앵무새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뱀목의 특수동물들까지 반려동물종합스쿨 재학생들의 지도에 따라서 직접 체험해보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이번 체험학교는 학생들과의 질답 시간이 길게 이어져 세시 반까지 진행이 됐습니다.
추가로 질문이 남은 학생들은 네시가 넘어서까지 교수님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특수동물과 반려동물 분야에 남다른 열정을 보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12월 체험학교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체험학교를 진행해주신 반려동물종합스쿨 교수님과 재학생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