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3가 다가오는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합니다. 서울호서 게임계열 학생들은 매년 졸업작품전의 일환으로 지스타에 참가해 직접 제작한 게임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지난 16일 서울호서 세미나실에서 지스타 2023 출전을 앞둔 학생들이 이제까지 제작한 게임을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날 발표회는 팀별로 제작한 게임의 스토리와 활용한 기술 등을 소개하고 어떻게 즐기는 게임인지 직접 시연을 통해 선보여졌는데요. FPS 슈팅게임부터 MMO RPG, 플래시, VR 등 다양한 장르의 고퀄리티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흥미로운 연출과 최신 기술이 결합한 결과물을 확인하고 나니 그간 학생들의 제작을 위해 얼마나 공들였는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 아직 마무리 개발 단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높은 완성도와 몰입감으로 발표회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지스타 2022에 참가한 게임계열 학생들
게임계열 학생들은 교육기관 중 유일하게 16년 연속으로 지스타에 참가해 직접 만든 게임을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게 부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 게임회사의 대표 및 실무자들은 매년 본교에 취업 의뢰를 하고 채용설명회 진행을 요청했는데요. 올해에는 어떤 과실을 맺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학생들이 제작한 게임이 궁금하신가요? 다가오는 16일! 지스타 2023 서울호서 부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밤낮없이 게임제작에 매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