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셰프 김소봉 남성렬 겸임 무료특강 성료
서울호서(학장 이운희) 호텔조리에서 김소봉셰프와 남성렬 셰프의 스타셰프 릴레이 요리특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24일 전했다.
김소봉셰프와 남성렬 셰프는 현재 서울호서 호텔조리 겸임교수으로 위촉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이날 요리 특강에서는 호텔조리과로 진로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고3학생들이 대거 참여해 스페셜 강연과 요리특강, 그리고 조리실습을 하며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리브 SHOW”와 MBC “마리텔”등 다양한 예능 프로에 출연한 김소봉셰프는 퓨전일식 전문가로 12일 요리특강에서 “노르웨이풍 미트볼”을 선보였으며 셰프를 꿈꾸고 있는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들에게 “특급셰프가 되는 길” 강연과 자신만의 특급 레시피를 선보였다.
또 지난 19일에는 KBS “해피투게더”, “올리브 SHOW”등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넘치는 카리스마로 잘 알려진 남성렬 셰프의 “이탈리안 양송이 파스타” 를 선보였고 파스타면 뽑기 시범과 버섯재료 손질, 스파게티 소스 만드는 법 등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카리스마 넘치는 조리 시범과 특급 레시피 공개 등 3시간 가량의 열띤 요리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남성렬 셰프 요리특강 메뉴인 “이탈리안 양송이 파스타”는 남성렬 셰프가 운영하는 “테이블 스타” 레스토랑에서 직접 판매하는 메뉴를 선보였다.
한편 서울호서는 실무위주의 학과들을 기반으로, 16년간 전문학교 중에서도 높은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 학교 호텔조리는 비실기 전형으로 100% 면접 선발만으로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 선발 중에 있다.
또한 조리기능사 자격증 소지자 입학 시 30만원 장학금 및 입학 장학금 혜택도 별도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