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학장 이운희 이하 서울호서) 호텔조리에서 다음달 29일 인기 개그맨 장동민과 스타셰프인 남성렬, 김소봉셰프의 배틀 SHOW를 개최한다.
서울호서 호텔조리에서 개최하는 장동민과 함께하는 스타셰프 쿠킹 릴레이 쇼는 1부에서는 장동민 개그맨의 사회로 셰프끼리에 출연한 바 있는 김소봉셰프와 남성렬셰프 간의 요리 배틀로 이루어 지며 2부에서는 서울호서 호텔조리과 과정 겸임교수로 재직 중인 남성렬, 김소봉 셰프와 함께하는 체험 및 참가자 조리대회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교육 기관 중 최초로 개최되는 이색 쇼로 양 셰프 요리 주제를 온라인 사전 투표를 통해 결정해 행사 당일 배틀 경기를 펼친다. 참여 신청이나 요리 주제 온라인 사전 투표를 원하는 학생은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10월 29일 개최되는 장동민과 함께하는 스타셰프 쿠킹쇼는 전국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은 누구나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행사 외에도 이 학교에서는 대한민국 호텔조리 스타셰프 페스티발을 10월 8일 JW메리어트 총주방장인 스테파노디살보 셰프의 무료 체험 특강을 시작으로 10월 15일에는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인 이권복 셰프의 아트 포테이토 만들기 체험, 10월 22일에는 국가대표 고치로 있는 이상민 교수의 체험행사, 11월 12일에는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인 김재환 교수의 3분 뚝딱 컵밥 도전, 마지막 11월 19일에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김동석교수 및 태국 자투풍 교수의 WACS조리대회 우승 필살기라는 주제로 특강을 릴레이로 개최되며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호서 호텔조리 과정은 현재 100% 면접 선발로만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