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WACS(세계조리사연맹) 인증학교 서울호서(학장 이운희) 호텔조리 과정이 이달 24일 “한입만” 개그맨 “문세윤” 진행으로 스타 셰프 남성렬 & 김소봉 셰프 간 맛깔나는 SHOW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남성렬 셰프와 김소봉 셰프 간 “파스타”로 배틀 대결을 할 예정이다.
이번 스타 셰프 배틀 쇼는 “한입만”으로 최근 인기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개그맨 “문세윤”의 맛깔나는 진행으로 펼쳐지며 이날 당일 오후 1시부터 개그맨라이브방송국 “개라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된다.
이날 SHOW 관람을 원하는 학생들은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이날 배틀 쇼 이후 호텔조리과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학설명회도 아울러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이 학교 호텔조리 과정은 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세계조리사협회(WACS) 인증 교육기관으로 왁스에서 주최하는 국제대회의 설비수준에 맞춰 호텔조리 과정 재학생들이 국제대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첨단 교육장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런 우수한 시설과 학교에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서울호서 호텔조리 과정은 국내외 각종 요리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었다.
한편 서울호서는 남성렬, 김소봉 스타셰프와 WACS 심사위원이자 국가대표 감독인 김동석교수, 국가대표 코치 이상민교수 등 기능장을 보유한 교수들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으며, 이 학교 호텔조리 과정은 현재 100% 면접 선발로만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