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의 모든 계열이 종강을 맞이했지만, 실습실의 불이 환하게 켜져있습니다. 학생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동계 전공심화 특강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한식부터 양식, 중식, 일식 등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일류 셰프로 성장하고 있는 호텔조리계열. 이번 겨울방학에는 반려동물 입맛 공략에 나섰습니다!
호텔조리계열에서 12월 9일부터 13일까지 이상민 교수님의 '펫푸드 조리실습 특강'이 열렸습니다. 이번 특강은 반려동물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펫푸드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 만큼, 셰프로서의 활동 영역을 넓히기 위해 진행되었는데요. 안전하고 맛있는 펫푸드를 조리하는 셰프로도 활동 가능해진 것이죠!
이번 특강기간 동안 학생들은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펫푸드 조리법을 배웠는데요. 쌀가루, 락토프리 우유, 황태가루 등 사용한 재료만 봐도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건강한 재료를 활용해 개낭시에, 붕어빵, 단호박 파이 등을 만들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재료들로만 만든 다양한 펫푸드! 펫푸드는 외부에서 배우면 굉장히 비싼 분야이기도 한데요. 이상민 교수님은 "호텔조리계열 학생들이 사람을 넘어 반려동물까지 아우르는 셰프로 견문을 넓혀가길 바라며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라고 전하셨습니다.
이렇게 해서 호텔조리계열의 동계 전공심화 특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조리 분야에서 활약하는 셰프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호텔조리계열에서 12월 9일부터 13일까지 이상민 교수님의 '펫푸드 조리실습 특강'이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