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외식경영전공
: 경원재 앰배서더호텔과 MOU체결 및 신입생 환영회
시사경제신문 원금희 기자 =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호텔외식경영전공은
지난 1일 송도에 위치한 경원재 앰배서더호텔에서 'Hotelier's Day 2016'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서울호서는 교육기관 최초로 경원재 앰베서더호텔과 산학협정(MOU)을 체결하고 새내기 환영 이벤트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호텔외식경영학과가 매년 서울시내 특급호텔을 순회하며 개최됐던 행사를
송도에서 개최함으로써 'Global Hotelier와 Real Hotelier 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이념과 부합했다.
행사 중 가장 하이라이트 부분은 호텔외식경영학과 상징인 넥타이와 패치 증정이었다.
이운희 학장, 조 달 경원재 앰베서더호텔 총지배인, 홍창식 박사를 비롯한 재학생 대표들은
서울호서 새내기 학생들에게 넥타이와 패치를 증정했다.
또한 현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졸업생 동문들이 후배들을 위해 소정의 장학금을 기부하는 순서도 가졌다..
서울호서전문학교 이운희 학장은 “2016년 새내기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경원재 앰베서더호텔과
실질직인 교류가 이뤄져 학과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경원재 앰베서더호텔 조 달 총지배인은 “새내기 여러분들이 서울호서 호텔외식경영과정에 입학한 것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외식경영과정은 고교졸업예정자들을 대상으로 100% 면접전형으로 2017학년도 신입생을 우선 선발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 학교 홈페이지(http://old.shoseo.a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