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서울호서(학장 이운희) 호텔외식경영이 지난 한달 가량 글로벌 지식 함양을 위해 필리핀 앤더런 대학 등으로 해외전공실무연수를 진행했다고 3일 전했다.
이번 서울호서 호텔외식경영과정의 해외전공 실무연수는 필리핀 앤더런 대학교와 연계하여 샹그리라호텔, 솔레어카지노리조트 등에서 해외전공실무를 진행했다.
해당 학교 호텔외식경영과정은 이론에 그치지 않는 국내외 특급 호텔 등에서 현장 실무 수업을 진행하여 매년 국내외 특급 호텔로 취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로 2016년 6월에 김승현, 설민호, 안태민, 이순철 학생이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인 신라호텔로 취업이 확정된 상태이다.
이 학교 서울호서 입학관리부 김도훈과장은 서울호서가 17년 연속 100% 취업률 달성과 더불어 취업명문으로 자리잡은 이유는 이론에만 그친 수업이 아니라 실무 현장 수업과 접목한 수업 덕분이라며 이 학교 학생들은 취업을 위해 기업을 찾아가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우수한 인재를 찾기 위해 기업이 이 학교 학생들을 찾는 경우가 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호서 호텔외식경영과정은 100% 면접으로만 현재 2017학년도 신입생 우선 선발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