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2017 오픈 캠퍼스 개최
서울호서(학장 이운희)는 오는 17일 동문 호텔리어와 함께하는 2017 오픈캠퍼스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오픈 캠퍼스는 이 학교가 공식 확인해 준 바 있는 지난 2000년 이후 17년 연속 높은 취업률을 이어가고 있는 서울호서 호텔외식경영 과정(Seoul Hoseo Hotel Academy)이 신입생들의 캠퍼스라이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새내기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행사는 가족파티 및 세미나 전문업체 아이비스타(서초점)에서 개최하며 '동문 호텔리어와 함께하는 2017 OPEN-CAMPUS'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또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 전공분야의 수강과목과 교수진 전공실무연수프로그램 전공자격 취득방법 성적관리 방법 호텔에서 개최하는 Hotelier's Day(신입생환영식)와 Hotelier's Festival(졸업작품발표) 학기별 MT, 동아리 가입방법과 활동 등의 내용으로 채워져 있다.
특히 호텔리어에 걸맞는 멋과 품위를 표현할 수 있는 유니폼(정장)과 넥타이, 학과패치 등의 착용법을 포함한 용모와 복장 그리고 ‘사랑합시다’를 생활화 하는 인사하기 등과 학부모들도 참석해 자녀들의 캠퍼스생활에 대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예년과 달리 학부모와 교수, 학과선배 간의 간담회를 통해 전공분야의 진로에 대한 안내도 충분히 하고 별도로 준비한 기념품도 제공한다.
이와 관련 이 학교 입학관리부 김도훈 과장은 “동문 호텔리어와 함께하는 2017 OPEN-CAMPUS는 전공강의를 통한 자신의 비전찾기 인사 제대로할 줄 아는 대학생 되기 부모님을 웃게하는 사람되기 동문 호텔리어들과 함께 하는 최고의 호텔리어 되기”를 행사의 목표로 재미있고 알찬 진행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호서 호텔외식경영 과정은 100% 면접으로만 현재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