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 보고 당장 예매하고 싶은 영화가 생겼어요! 2023년 3월 1일에 개봉된 멍뭉이라는 영화인데요 멍뭉이라니, 제목부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유연석, 차태현 출연이라고 합니다! 두 분 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들이라 그런지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
주인공인 민수에게는 루니라는 반려견이 있어요. 어렸을 때부터 함께 해온 동생 같은 반려견이죠. 그러던 중 어느 날 결혼을 앞둔 민수는 위기를 맞이합니다. 바로 결혼을 하기로 한 성경에게 강아지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
민수에게는 사촌 형이 한 명 있어요. 사촌 형인 진국에게 고민을 얘기하게 됩니다. 그러다 민수와 진국은 루니의 새 주인을 찾아주기로 하죠. 가족이나 다름없는 루니에게 완벽한 새 주인을 찾아주기 위해 제주도로 향하는 길! 그리고 마주하게 되는 멍뭉이들 이것이 바로 견명적 만남?!
너무 마음이 따듯해지고 기대가 되는 영화네요 :)
영화관에서 귀여운 멍뭉이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질 것 같아요. 귀여운 강아지나 고양이들을 보면 마음이 몽실몽실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영화 평점도 좋은 편이라서 저도 이번 주말에 보러 가려구요! 강아지들이 그렇게 연기를 잘한다고 하네요?!
사진 속 루니도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 같아요 :) 포스터도 뭔가 마음이 따듯해지는 느낌!
멍뭉이가 동물이 주요 역할인 만큼 동물들이 어떻게 영화 촬영을 하는지 그 과정도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는데요 멍뭉이는 동물을 특별히 배려하여 제작했다고 해요! 영화 멍뭉이는 김주환 감독이 세상을 떠난 자신의 반려견을 위해 만든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김주환 감독은 자신이 원했던 그림보다 강아지의 행복과 안전을 중시했다고 합니다.
촬영 시간도 동물의 컨디션에 따라 최대 30분으로 제한하고 배우들도 함께 연기할 견공들과 친밀감을 쌓기 위해 촬영 전부터 훈련소를 찾아 자주 시간을 보냈다고 해요 :) 이렇게 완벽한 촬영 현장이 있었기에 멍뭉이들의 완벽한 연기가 탄생한 걸까요?
영화 멍뭉이에서 퍼펙트독의 대표자이자 우리학교 반려동물계열 권순호 교수님께서 동물 연기 지도 및 동물 총괄을 담당하셨습니다.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고 하네요! 촬영하는 데 있어 차량이나 숙소 등도 최우선시 해주셔서 무탈하게 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
멍뭉이들과 함께 따듯한 주말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개신나고! 개따듯한! 개귀엽 버라이어티 무비! 너무 귀여운 멍뭉이들이 많이 등장하니 심장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