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2차 신청
신청기간 | 2024년 9월 20일(금) ~ 신청하기 | ||||||||||||
---|---|---|---|---|---|---|---|---|---|---|---|---|---|
신청자격 | 수업료 납부자 / 신입생만 가능 | ||||||||||||
결과발표 | 추후 공지 | ||||||||||||
룸메신청 | 2025년 2월 신청안내 공지 예정 | ||||||||||||
납부기간 | 나의 입학관리에서 확인 &개별 통보 | ||||||||||||
서류제출기간 | 나의 입학관리에서 확인 &개별 통보 | ||||||||||||
거주기간 | 2025년 3월 ~ 2026년 1월 | ||||||||||||
입실일자 | 2025년 2월말 예정 (정확한 일자 추후 안내) | ||||||||||||
기숙사 가격정보 |
장점 : 보증금, 관리비 없음 |
기숙사 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공지된 신청기간 내에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기숙사 선정기준은?
1. 기숙사 배정은 랜덤(무작위) 선발을 원칙으로 한다.
2. 수도권 (일부 지역 제외)을 제외한 지방 거주 학생들을 우선하여 선발한다.
* 일부 지역(대중교통 이용하여 통학 거리 1시간 30분 이상 소요 시)
기숙사 합격 후 제출 서류는 무엇이 있나요?
- 신청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동의서(기숙사 신청자 중 합격생에 한해 PC에서 나의입학관리 접속 후 다운로드 및 작성)
- 건강검진(결핵, B형간염 2가지만 검사) 결과 / 이상 총 3장입니다
기숙사 서류는 어디로 제출 하나요?(1학년 신입생)
- 팩스(02-3662-2707)
- 우편(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420 서울호서전문학교 1호관 1층 입학관리부 기숙사 학생자치 담당자 앞)
제출서류 및 기숙사비를 기간 내에 처리 못할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기숙사 입실 자격이 박탈되며, 대기중인 다른 학생으로 대체됩니다
기숙사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