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4일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의 2023 체육대회가 KBS 아레나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농구, 피부, 풋살, 8자 줄넘기, 줄다리기, 청홍판 뒤집기 이렇게 총 여섯 개의 경기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팀은 1호관, 2호관, 3호관으로 각각 글로벌, 리더, 호서 이름으로 나누어 팀전을 벌였습니다.
체육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경기는 농구였는데요. 글로벌 팀과 리더 팀의 대결로 이루어졌습니다. 학생들은 농구 코트 주변에 모여들어서 각자 소속된 팀의 학생들을 열렬히 응원하기도 하고, 경기를 직접 뛰는 선수들 역시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했는데요.
농구 경기가 끝난 뒤에는 여학생들의 피구 경기와 남학생들의 풋살 경기가 마저 진행이 되었습니다.
농구, 피구, 풋살의 1차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점심시간을 가졌는데요, 학교에서 준비된 도시락을 먹으며 휴식 시간을 가진 뒤에는 공연이 진행됐습니다. 아웃사이더로 활동을 했으며 현재는 우리학교 반려동물계열의 교수님인 신옥철 교수님께서 히트곡 메들리를 불러주시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청홍판 뒤집기와 8자 줄넘기 그리고 줄다리기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학생들의 강한 승부욕이 돋보이는 경기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종목의 1차 경기가 끝난 뒤에는 장기자랑 시간이 이어졌는데요. 팀 또는 개인으로 댄스와 노래를 준비한 학생들이 무대에 나와 멋진 실력을 뽐내는 시간이었습니다.
장기자랑이 끝난 뒤에는 각 종목의 결승전이 진행되었는데요. 결승전이니만큼 경기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승부욕을 불태우며 열심히 경기에 임했고, 관전하는 학생들도 응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번 체육대회에서 1등을 거머쥔 팀은 호서 팀이었는데요. 2등은 리더 팀, 3등은 글로벌 팀이 차지하게 되어 상금을 수여 받았습니다. 이렇게 해서 서울호서의 2023학년도 전체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는데요. 다치지 않고 무사히 체육대회를 진행한 학생 여러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