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14일, 서울호서 항공객실훈련센터에서 항공서비스계열 졸업작품전이 진행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서울호서에서 보낸 2년간의 여정에 함께 탑승해 보실까요?
안전한 비상! 행복한 여정! 항공서비스계열 졸업작품전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꿈을 위한 도약을 시작하는 이번 졸업작품전은 이제까지 항공서비스 전문인으로서 길러온 가치와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인데요. 이운희 이사장님을 비롯해 김상범 학장님 등 많은 내외빈이 학생들을 성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서울예술단 오지은 단원의 아름다운 축하 무대와 함께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운희 이사장님의 축사가 이어졌는데요. 서울호서의 꽃이라 할 수 있는 항공서비스계열의 졸업작품전시회 개최를 축하하며 2년간의 경험을 아낌없이 보여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셨습니다.
민정원 교수님은 여행 산업이 다시 활발하게 회복되고 있는 만큼 항공 분야의 전망이 밝고 희망차다는 말씀을 전달주셨는데요. 또, 이제까지의 노력을 격려하며 학생들을 향한 애정을 듬뿍 보여주셨습니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안전 교육, 음료 서비스, 기내 난동 승객 제압 등과 같은 기내에서의 서비스와 상황에 대한 시연이 선보여졌는데요. 학생들이 실감 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덕분에 실제 비행기에 탑승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교수님들의 졸업 및 취업 축하 영상과 학생들의 축하공연, 경품 추천 이벤트까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했었는데요. 무엇보다 학생들이 2년 동안 노력하며 이루어 낸 성장을 확인하며 항공서비스의 밝은 미래를 그려볼 수 있었습니다.
미래를 향한 700일의 꿈 모으기를 끝낸 학생들, 이제 힘찬 도약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여정을 떠날지 기대가 되는데요. 그 길에는 맑은 하늘만 펼쳐지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