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호서 신입생들을 환영하기위해 각 계열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학생증 발급부터 시작해 각 계열 특성에 맞는 행사 진행과 전공소개, 수강신청 방법, 동아리 소개 등 학교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 유익한 과정들이 준비 되어있었는데요.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동기들끼리 서로 알아갈 수 있도록 아이스브레이킹과 레크레이션 행사도 진행되었습니다.
교수님과 재학생들은 신입생을 맞이할 생각에 설렘 가득한 마음을 안고 오리엔테이션을 준비했는데요.
신입생들은 앞으로 학교 생활을 하며 배우게 될 전공 수업들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실무중심 수업을 진행하는 학교인만큼 각 계열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및 실습 도구 등을 미리 체험해보며 수업에 익숙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아이스브레이킹과 레크레이션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 어색했던 첫만남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바뀌었는데요. 신입생 모두 적극적으로 행사에 임하는 모습에서 벌써부터 앞으로의 학교 생활이 기대됨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서울호서의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시작된 신입생들 여러분의 프롤로그! 개강과 함께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들로 채워나갈지 기대됩니다. 다시 한번 서울호서로의 여정을 환영하고 축하드리며 멋진 꿈을 향해 펼쳐질 미래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