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5일부터 8일, 4일간 개최된 '2024 코리아 프리미어 도그쇼'에서 서울호서 반려동물계열이 주니어 챔피언에 등극했다는 소식입니다.
수원 메쎄(Messe)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FCI 아시아, 아프리카와 오세아니아에 속해 있는 국가 중 1개의 단체가 1년에 단 한 번 개최할 수 있는 쇼를 5년 만에 유치했다고 하는데요. 해외 출진견 970두를 포함한 총 3,465두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이O화 학생과 훈련견 찐두(시바견)는 그룹 부분에서 3석 2회, 4석 2회를 수상하며 최종 주니어 챔피언에 등극하며 수상의 기쁨을 만끽했는데요. 그동안 수많은 대회에서 합을 맞추며 수상을 휩쓸었던 만큼 이번 대회에서는 주니어 챔피언이라는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외국인 출진자에게 반려견 동반 가능 숙소를 사전에 안내하고, 반려견 동반 탑승이 가능한 전용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등 참가자들을 세심하게 배려했다고 하는데요, 로얄캐닌, 타우로, 하이포닉, 리테이 등 반려견 관련 전문 업체들도 협찬 및 전문 업체 부스로 행사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기쁜 소식을 알려준 서울호서 반려동물계열은 12월 5일에 열린 '제110회 KKF 전국 애견미용 콘테스트'에서도 수상 소식을 들려주었는데요,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는 학생부 실견 부문에서 김O규 학생, 학생부 위그 부문에서 백O연, 서O희, 전O빈, 조O서, 조O경, 이O이, 이O화 학생이 참가했는데요.
학생부 실견 부문에서는 김O규 학생이 은상을, 학생부 위그 부문에서는 이O화 학생이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학생부 위그 부문에서 서O희, 이O이 학생이 동생을, 백O연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며 영광을 더했습니다.
같은 날 진행되었던 '제90회 KKF 전국 핸들링 콘테스트'에서도 수상 소식이 이어졌는데요. 총 3명의 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이O화 학생이 일반부 은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연말에 자랑스럽고 영광스러운 수상 소식들을 한가득 전해준 서울호서 반려동물계열 학생들 모두 너무 고생 많으셨으며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 수상을 바탕 삼아 앞으로도 서울호서에서 멋진 반려동물 전문가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지난 12월 5일부터 8일, 4일간 개최된 '2024 코리아 프리미어 도그쇼'에서 서울호서 반려동물계열이 주니어 챔피언에 등극했다는 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