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경영학부 재학생들이 전공실무특성화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참여한 <고공행진 마케팅 캠프>에 참가하여 최고상인 대상을 포함하여 총 5명의 학생이 수상하였다. 이번 캠프는 전국에서 모인 130여명의 대학생들이 썸(SOM:summary of marketing)을 주제로 6개의 기업 (중소기업중앙회, 다이소, 포브, 핸즈온테크놀러지, 이즈스킨, 베리브)의 후원을 받아 마케팅 기획서와 UCC를 제작하고 치열한 경쟁을 통해 최고의 마케터를 가리게 되는 행사였다. 또한 마케팅 캠프를 통해 기업의 실무 마케팅, 온라인홍보와 실무제안서 작성,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 UCC기획 및 활용, 제작 등에 대한 강의를 수강하며, 한국경제신문사의 수료증을 발급받았다. 우수작 수상팀에게는 총 1,000만원 규모의 상금과 부상을 수여와 함께 주관사 인턴(추후 면접 후 결정)의 기회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