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그래픽에 관한 공부를 시작하려고 했을 때 어디서 어떻게 해야 했는지 막연했습니다. 그 러던 차에 실무에 계신 선배분이 본교를 권해주셨고 바로 입학상담을 하였습니다.
실무에 막강하신 교수님들이 계셨기에 주저없이 입학을 결정했습니다. 이론을 기본으로 여러 가 지 실무에 관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기에 남들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그중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은 빠듯한 2년 동안 자기 자신의 힘으로 개인애니메이션과정 개인포트 폴리오를 제작했었던 것이었습니다.
같은 꿈을 갖은 친구들과 함께 학교에서 밤샘 작업했던 것이 소중했던 추억입니다.
원화부터 시나리오 그리고 최종 동영상제작까지 각 분야의 최고의 교수님들의 조언을 받을수 있었고 졸업한 선배들이 찾 아와 현 실무에서 쓰이는 기술들은 가르쳐 주셨던 것이 취업 후에 남들보다 빠르게 실무에 적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매년 빠르게 변해가는 곳이 CG분야지만 학교에서 기본기를 배운 것과 무엇보다 작업을 대하는 프로의 자세, 마음가짐 등 그런 것들을 바로 잡아주고 이끌어주셨습니다.
많은 게임, 애니메이션회사에 졸업한 선배들과 동기들이 일하고 있어 우리가 공유하고자하는 꿈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것은 저에겐 최고의 든든한 조력자들이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