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경영정보과정(e-business과) 졸업생 김병철입니다.
1999년 지방대학이냐 재수냐를 사이에 두고 고민하고 있을 때, 본교에서 발송된 책자를 보고 일반대학과는 먼가 다른 면을 느끼고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없어졌지만 그 당시에 있었던 컴퓨터응용제어과에서 1년을 배웠지만 제 적성과 흥미에 맞지 않아서 1년을 허송세월하며 보냈습니다. 군대를 다녀와 정신을 차리고 복학을 하려고 보니 적성과 장래성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어떻게해야할지를 고민하던중 전과를 해보라는 권유로 다른과를 알아보던중 지금 몸담고 있는 경영정보과정(e-business과)로 1학년부터 재입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유·무선 인터넷을 비롯한 제반 컴퓨터 지식과 마케팅을 비롯한 제반 경영학 지식의 습득 및 실무적 활용능력을 극대화 하는 교육을 받았으며, 그동안 6개의 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2년만에 학사를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우리학과만의 결속력과 열정은 타학과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서로 도와주며 서로를 끌어올리는 경영정보과정(e-business과) 만의 색깔! 저는 아직도 우리과에 들어온 것을 잘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후회하지않습니다. 미래에는 한가지만 잘하는 전문인 보단 모든 것을 할줄아는 멀티플레이어가 세상속에서 살아남는다고 생각됩니다. 거기에 경영정보과정(e-business과)는 한걸음 다가서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더불어 2년만의 학사학위 취득!!
모두 꿈이 아닙니다. 성실과 노력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현재 저는 이벤트메니저로 취업을 상태이며 3월 대학원 진학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현재 사다리 끝에 서있다거나 외나무다리에 서있다면 성실과 노력만 가지고 경영정보과정(e-business과)로 오십시오! 충분히 성공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