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관광경영과정 2009년 2월에 졸업예정인 2004학번 조영귀입니다.
특별히 잘 하는 게 없어서 부끄럽지만 몇 글자 글을 올립니다.
저는 본교 관광경영과정를 입학한 뒤 제 인생이 바뀌면서 꿈을 키웠습니다.
2년 동안 학업생활을 하면서 반대표, 학생회에 참여도 하지 않았지만 나름대로 교수님 말씀 잘 듣고 출석도 보통이었습니다. 물론 공부도 못해서 시험도 보통으로만 봐서 늘 학교 생활은 중간 정도였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른 후 군대 갔다와서 다시 학교를 복학했을 때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임 교수님 외에도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셔서 자격증 10개를 취득했습니다. 나열해보면 레크리에이션 1급과 2급, 웃음치료사, 리더쉽지도자, Abacus 예약과정과 발권과정, 국외여행인솔자(T/C), 필리핀 어학연수(라이세움대학교), 필리핀 지역관광전문가, 한마음아카데미 영어연수수료증 등이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취업시즌이 왔을 때 처음에는 너무나도 막막했습니다.
주위 친구들이 하나둘씩 취업했을 때 걱정도 많이 했지만 적극적으로 여러 군데 입사지원서를 넣어서 지금은 인천국제공항 외국인 환승객을 위한 허브라운지 VIP서비스 기업에 입사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의 규모가 워낙 커 동편(대한항공), 서편(아시아나항공), 탑승동(외국항공사)를 매달 1번씩 돌아가면서 세계 최고의 관광서비스를 외국인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배님들도 공부 못하고 영어 못해도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면 꼭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밖에 나가서도 본교 졸업했다고 떳떳하고 자랑스럽게 얘기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