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교 관광경영과정를 졸업한 김해중입니다.
후배님들에게 부족한 제가 글을 남기도록 기회를 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본교를 들어 가기전 저는 모 전문대학 휴학 중 이었습니다.
군 제대 후 학업보다는 직장생활을 하며 여러가지 사회경험에 몰두하였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학업에 정진해야 된다는 생각이 들었고 어린나이가 아니었기 때문에 학업과 취업 두마리 토끼를 잡아야 한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학교를 알아보는 중에 본교를 알게 되었고 이곳은 내가 원하는 학업과 실무 더해서 학사학위 취득까지 가능한 곳 이었습니다. 전문대를 포기하고 관광경영과정을 입학하였습니다. 대부분 저보다 동기들은 어린 친구들 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열심히 하였고 교수님 말씀을 성실히 실천해 나갔습니다.
2학년에는 총학생회장에 당선되어 각종 학교행사와 축제를 진행 및 계획하였습니다. 운이 좋게도 2년만에 학사학위를 취득하여 졸업하였습니다.
전공을 살려 메이져 여행사에 입사하여 근무하였고 현재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마케팅부서에서 근무 중입니다.
교수에 꿈을 안고 대학원에 진학하기 위해 면접을 봤지만 대학원 입학은 쉽지 않았습니다. 두번 떨어졌지만 포기하지 않은 저에게 기회를 주셨습니다. 당당히 2010년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관광경영과정에 합격하였습니다.
후배 여러분! 사회는 준비된 자에게 기회를 주는 공평한 곳입니다.
교수님들의 가르침에 따라 열심히 노력하셔서 목표를 가지고 성실히 해 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